센터, 파주시 장애인체육회와 파주시다문화학교에 전달

요거트 단백질 생산업체인 동환프레쉬푸드에서 파주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요거트 단백질’ 120개전달했다. 사진=김준회 기자
요거트 단백질 생산업체인 동환프레쉬푸드에서 파주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요거트 단백질’ 120개전달했다. 사진=김준회 기자

요거트 단백질 생산업체인 동환프레쉬푸드(대표 이평화)에서 27일 오후 파주시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를 찾아 요거트 단백질’ 120(개당 소비자 가격 36,000)를 연진흠 센터장에게 전달했다.

센터에서는 이를 파주시 장애인체육회(100)와 파주시다문화학교(20)에 전했다.

동환프레쉬푸드 이평화 요거트 단백질대표 및 개발자는 이날 센터 집무실에서 전달식을 갖고 장애인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전달식에는 연진흠 센터장을 비롯해 김은영, 이평화 대표, 권인옥 사랑의열매 경기도부회장, 유영근 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임우영 한국다문화학교 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환프레쉬에서 제작된 요거트 단백질은 단백질쉐이크 특유의 맛을 없애고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며, 2가지 맛으로 단백질과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연진흠 센터장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요거트 단백질을 후원해 주신 이평화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i)파주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